지역을 위해 애쓰시는 의원님들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통합 창원시의 시청사 건립지 조속히 결정해야 이형조 의원님께
시청사 관련 문제는 통합 창원시 추진을 했었던 의원이나 추진위에 아무런 대책 없이 일단 추진했던 이들에게 그 책임을 물으주세요!
시민들이 정부의 인형극 들러리는 아닙니다.
우선 당면과제는 시대적 변화에 따른 시책이 많이 떨어지고 있지만 아직 시청사 건립이 필요하다 이야기 하실때는 아니라 봅니다.
3개시가 통합이 된만큼 어떻게 제정적인 부분을 해결하고 시민들이 요구하는 바른 통합시를 이루어 나갈건지와
과거의 통합시를 추진한 추진위에 문제의 해결 없이 날치기 통합을 이룬 부분에 대해 책임에 대한 문제를 짚고 넘어가주세요!
지금 통합 창원시는 공평성의 문제에 직면하여 있다고 봅니다. 당장 내년의 일이니만큼 조금더 어느 한쪽으로 치우치지 않는 분위기로 정말 108만 시민이 하나가 되기를 생각해 봅니다.
진북 평지산 편백숲을 국내 최고 웰빙 명소로 조성합시다. 정쌍학 의원님께
건강에 대한 문제는 어느 누구를 막론하고 소중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웰빙숲 조성에 제정적 지원 부분이 전혀 들어가지 않는지요
통합창원시가 출범하면서 시민들은 복지라는 부분과 예산의 형평성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가직 있습니다
저 또한 편백림 숲을 아이들과 함게 걸을 생각하니 흐뭇하기 그지 없습니다.
하지만 첫 의정 5분 자유발언이니만큼 주위에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 하지 못하는 그 마음이 아타깝습니다.
예산의 불공정 문제로 많은 단체들이 불평등을 이야기 하고 있습니다. 마을의 놀이터 하나, 이미 만들어 놓은 공원하나 제대로 관리가 안되고 있는 이 실정에 새로운 공원 만들기에 예산을 집행해야 한다는건 너무 아닌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통합 창원시 의원님들께
108만 시민들은 통합 창원시에 그는 기대가 큽니다.
시민들이 의회에 바라는 바는 하나입니다.
모두에게 동등한 기회와 평등에 대한 부분을 강조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사회적 약자를 위한 사회적 배려와 나눔...지방정부로서의 책임, 그 책임을 감당해야할 창원시의회...
하나하나 지역 주민들과 소통하고, 그들의 이야기에 귀 기울일 때 통합 창원시는 정말 세계속에 명품도시가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통합 창원시의 발전을 위해 많은 노력 해주시길 머리숙여 부탁드립니다.
가족들과 지역 주민들과 즐거운 한가위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