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GNB메뉴 바로가기

창원시의회 CHANGWON CITY COUNCIL

×

창원시의회  CHANGWON CITY COUNCIL

  • 창원시의회 유튜브
  • 창원시의회 페이스북
  • 창원시의회 인스타그램
  • 전체메뉴
  • 통합검색
  • 외부링크
더보기

맨위로 이동


통합검색

홈 > 시민마당 > 의회에바란다

의회에바란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카카오스토리
  • URL
  • 프린터
  • 이전으로
  • 공유하기

창원시의회 의회에바란다 입니다.
이곳은 의회의 기능에 맞는 자치법령의 제도개선사항, 또는 의원들의 의정활동과 관련된 다양한 의견을 게시할 수 있는 곳입니다. 게시하여 주신 소중한 의견에 대하여는 귀중한 의정활동 자료로 활용하도록 하겠습니다, 다만 시민불편 사항의 대부분은 시관계 부서에서 처리해야만 해야 할 민원으로 답변을 원하는 민원에 대하여는 창원시청 홈페이지(http://www.changwon.go.kr)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메뉴는 본인확인을 하셔야 글이 게재됩니다.

창원시 민원인 응대에 대해 글 남깁니다. 배** 2022-06-21 0

안녕하십니까? 저는 모 부서에 전화 문의를 한적이 있습니다.
많은 공공기관 혹은 관청에서 업무와 민원인에 시달리는 노고는 다 알지는 못하지만 어느정도는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최대한 예의를 갖추고 절차에 관하여 물어보는 민원인에게 두번도 세번도 물어본 것도 아닌데도
짜증섞인 응대와 전출을 하라는 말을 들으니 기분이 참 좋지 않았습니다.
21년도에는 30대정도 되는 남직원의 행태에 의욕을 잃어 22년에 다시 문의를 하니 3~40대의 여직원이 그러 시더군요.
어디소속인지 어떤 사람인지는 밝히지 않겠지만 최소한 처음 묻는 사람에게 그러는것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편견으로는 중년의 다른 직원분들이 더 불친절하지 않을까라고 생각했지만은 그 분들이 훨씬 잘 알려주시고 친절하셨습니다.
업무가 많고 힘든점들은 알겠습니다만, 이러한 점들은 개선 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