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 시의회에서 nc측이 사업비의 30%를 상한선으로 정해서 투자를 하겟다고 했습니다.
그럼 몇몇 반대하시는 의원님들의 의견 충분히 반영하여 nc에서 제안했죠 그럼 이제 이건으로는
반대안하시겟죠.
반대하시는 의원중에 새야구장보다는 구야구장 리모델링하여서 운영하자는 의견에 대한 확인해보죠.
마산야구장이 준공한지 30년이 다되어갑니다.
처음에 지을때 확실하게 멋지게 지었다면 구지 리모델링할필요없죠.
하지만 그때 당시는 이렇게 될줄몰랐겟죠..불가 30년전인데..
광주나 대구도 야구장이 30년정도 되었기에 새야구장을 짓는겁니다..
의원님들처럼 광주나 대구에 계신 의원님들은 이런저런 고민해보지 않고 새야구장짓는것에 찬성하였겟습니까?
똑같은 일로 광주와 대구에 계신 의원님들도 새야구장 건립에 고민하고 사전조사하고 리모델링도 생각하고
여러방법생각했겟죠. 하지만 시민들의 안전과 더나은 지역발전을 위해 새야구장 건립을 확정하여 진행하는것이죠.
그럼, 리모델링한다고 계산합시다...그럼 리모델링하는것에 대한 예산은 얼마나 될것이며..리모델링 과정중에
추가될수있는 예산 그리고 관중석 늘리고 화장실 늘리고 야구장 늘리는 돈도 어마어마할것인데.
그리고나서 몇년 후에 다시 야구장 지어면 그때 예산은 또 어떻게 할것입니까?
야구장 리모델링 기간이 얼마나 걸리는지 조사 해보셧습니까?
야구장 리모델링을 주장하실려면 공사비가 얼마나 들고 기간은 얼마나 걸리는지 구체적인 비교자료를 준비해서
시민들을 그리고 시관계자를 설득하셔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아무른 자료없이 생각만으로 시정활동을 하시면 어떻게 합니까?
시정질의 하실때 시관계자들이 자료없이 생각만으로 답변하면 오만 반말에 막말로 질타를 하지않습니까?
저의 시민들도 시의원들에 오만 반말에 막말로 질타를 해볼까요?
기분 드럽죠.... 시공무원들과 엔씨관계자들도 반말에 막말들어면 기분드럽습니다.
리모델링하는 동안 nc야구단은 어디서 2군경기할것이며, 리모델링 공사가 길어지면 1군 홈경기는 사직가서
해야합니까?
여기에 대한 대안도 충분히 설명하시여 시민들이 이해하게 해주세요.
시의원은 시정책에 잘못된점을 바로 잡아주고 바른길로 가게 하는것이 당연합니다.
또한 시원들은 시에서 정책을 할때 잘된점과 시민을 위한 정책은 칭찬하고 격려를 해주는것도 있습니다.
시민들이 정말 궁금한점 그리고 반대하시는 의원님들의 구체적인 방안을 꼭 듣고싶습니다..
안좋은 내용과 애매한 말과 시민들이 오해할수있는 내용만 언론에 이야기하지마시고
의원님의 리모델링관련하여 대안 꼭 언론에서 보고싶습니다.
|